업계뉴스

업계뉴스

정읍 어드벤처파크 오픈

웹관리팀 | 2020.05.27 21:05 | 조회 291
천사 히어로즈’…
정읍에 가족단위 복합놀이문화 공간 탄생

내장산 문화광장에 전북 최대 규모의 20종 50여 놀이시설 갖춰
원본보기
전북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가 조성됐다. 천사히어로즈 외부 전경. /© 뉴스1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북 최대 규모의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가 조성됐다.

정읍시는 본격적인 개장을 앞두고 지역 언론인을 대상으로 27일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천사 히어로즈’는 부전동 1004번지에 2280㎡ (약 690평) 규모의 실내 돔형 복합놀이시설로 총사업비 49억2000만원을 들여 조성됐다.

실내형 복합놀이를 테마로 가족 단위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타워클라이밍, 스크린 야구장, 트램펄린(일명 방방이), 라이딩컨텐츠, 하늘길 걷기 등 20종 50여개의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원본보기
전북 정읍시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복합 놀이시설 ‘천사 히어로즈’가 조성됐다. 

놀이 활동가와 안전요원도 배치되고, 학부모와 시민들이 쉴 수 있도록 편의 공간도 만들어졌다.

시는 이 시설을 기반으로 내장산 국립공원과 연계한 가족 단위 체험과 힐링 토탈관광 기반을 구축해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곳을 꿈나무 체험 관광 랜드마크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최준양 관광과장은 이날 현장 설명회에서 “천사 히어로즈는 국내 유일의 희소성과 선호도 높은 어린이·청소년 위주의 관광시설”이라며 “가족 단위 시설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정읍에 놀이 시설이 문을 열면 도시의 품격이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사 히어로즈는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2018년 최우수기관 선정으로 확보한 인센티브를 재원으로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된 전북 최대 규모의 가족단위 놀이시설이다. 2019년 6월부터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해 2020년 5월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당분간 정식 개장은 하지 않고 있다.

어드벤처(주)에서 시공함